eg(전자정부)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우리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임직원은 출판의 전문성, 출판인․독자와의 소통 및 고객감동 등 출판문화산업의 새로운 미래가치를 창조하는 공공서비스를 최대의 목표로 여기며, 이를 실천하기 위해 다음의 행동지표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만족
경영비전
고객의 믿음 속에 성장하는
출판독서문화진흥의 동반자
고객만족
경영추진방향
고객의 소통을 통한 상호 신뢰 구축
고객과 동반성장을 위한 CS실천력 강화
미래가치 창출을 위한 고객가치 경영체계 구축
  • 고객서비스 헌장
    • 우리는 출판인의 출판산업 선순환 구조 정착 및 지속가능한 출판문화 구축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 우리는 정보공개를 통해 고객의 알권리를 최대한 보장하며 투명한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불편․불만을 신속하게 개선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마련함으로써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제안 및 의견을 소중히 듣고 개선하겠습니다.
    • 우리는 노력과 실천에 대해 고객으로부터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기관운영에 반영하고 공표하겠습니다.
  • 실천사항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 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면서 보다 나은 공공서비스 개발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