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임직원은 출판의 전문성, 출판인․독자와의 소통 및 고객감동 등 출판문화산업의 새로운 미래가치를 창조하는 공공서비스를 최대의 목표로 여기며, 이를 실천하기 위해 다음의 행동지표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만족
경영비전 - 고객의 믿음 속에 성장하는
출판독서문화진흥의 동반자
- 고객만족
경영추진방향 - 고객의 소통을 통한 상호 신뢰 구축
- 고객과 동반성장을 위한 CS실천력 강화
- 미래가치 창출을 위한 고객가치 경영체계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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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헌장
- 우리는 출판인의 출판산업 선순환 구조 정착 및 지속가능한 출판문화 구축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 우리는 정보공개를 통해 고객의 알권리를 최대한 보장하며 투명한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불편․불만을 신속하게 개선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마련함으로써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제안 및 의견을 소중히 듣고 개선하겠습니다.
- 우리는 노력과 실천에 대해 고객으로부터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기관운영에 반영하고 공표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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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천사항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 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면서 보다 나은 공공서비스 개발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