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만족경영 전략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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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S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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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의 믿음 속에 성장하는 출판·독서문화진흥의 동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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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S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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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성목표 -
출판문화산업의 새로운 미래가치를 창조하는 공공서비스 제공 - - 정량목표 -
고객만족도 85점 이상 달성
- - 정성목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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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핵심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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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S전문성 함양
- 고객지향 서비스
- 고객중심 조직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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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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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과 동반성장을 위한 CS실천력 강화
- 고객특성별 소통으로 상호 신뢰 구축
-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조직체계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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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행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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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문성 있는 고객서비스 제공
- 고객관리 체계 구축
- 전사적 CS 운영체계 구축
- VOC 데이터 축적 및 활용
- 투명하고 다채로운 고객 소통
- 환류를 통한 서비스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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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만족경영 중기 로드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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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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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만족경영체계 재정립기(‘25~‘26)
- 고객만족경영체계 도약기(‘27~‘28)
- 고객만족경영체계확산기(‘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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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축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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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만족경영 기관 내재화
- 고객만족경영 추진역량 강화
- 고객만족경영 운영 안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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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진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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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만족경영 제도 정비 및 시행계획 수립
· 고객 데이터 수집·분석 - · 고객서비스 사항 점검 및 의견 피드백 관리
· 고객 데이터 분석관리 및 축적 - · VOC 운영 활성화 및 고객 접점관리 전문화
· 피드백 반영 후 차년도 사업 개선 등
- · 고객만족경영 제도 정비 및 시행계획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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