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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
한국 출판문화산업육성으로 국가 혁신성장 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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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현장과 독자 중심의 출판문화산업 전담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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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비전
고객과 성장하는 출판문화산업 진흥 동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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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목표
대국민 서비스 개선으로 고객만족도 등급 상향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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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략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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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의사소통 강화
- 고객중심 소통으로 동반성장 기반 마련
- 소통창구 확대로 내부 고객만족도 제고
- 전문역량강화로 서비스 품질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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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략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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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 수요자 중심의 정보제공 서비스 강화
- 부서별 고객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 체계 구축
- 상시 VOC 채널 운영으로 제안, 정책, 민원 등 의견 적극 검토
- 차년도 수행사업 반영 및 신규사업 발굴
- 다채널 소통창구 확보로 수평적 조직문화 구축
- 사내 소모임 등 조직문화 활동 강화
- 임직원 대상 고객만족경영 교육 및 CS 교육
- 민원대응 유사·우수 사례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