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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 고객만족경영 전략체계

  • CS비전
    • 고객의 믿음 속에 성장하는 출판·독서문화진흥의 동반자
  • CS목표
    • - 정성목표 -
      출판문화산업의 새로운 미래가치를 창조하는 공공서비스 제공
    • - 정량목표 -
      고객만족도 85점 이상 달성
  • 핵심가치
    • CS전문성 함양
    • 고객지향 서비스
    • 고객중심 조직문화
  • 추진전략
    • 고객과 동반성장을 위한 CS실천력 강화
    • 고객특성별 소통으로 상호 신뢰 구축
    •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조직체계 마련
  • ▼                                                      ▼                                                       ▼
  • 실행과제
    • 전문성 있는 고객서비스 제공
    • 고객관리 체계 구축
    • 전사적 CS 운영체계 구축
    • VOC 데이터 축적 및 활용
    • 투명하고 다채로운 고객 소통
    • 환류를 통한 서비스 혁신

□ 고객만족경영 중기 로드맵

  • 구분
    • 고객만족경영체계 재정립기(‘25~‘26)
    • 고객만족경영체계 도약기(‘27~‘28)
    • 고객만족경영체계확산기(‘29~)
  • 구축방향
    • 고객만족경영 기관 내재화
    • 고객만족경영 추진역량 강화
    • 고객만족경영 운영 안정화
  • ▼                                                      ▼                                                       ▼
  • 추진과제
    • · 고객만족경영 제도 정비 및 시행계획 수립
      · 고객 데이터 수집·분석
    • · 고객서비스 사항 점검 및 의견 피드백 관리
      · 고객 데이터 분석관리 및 축적
    • · VOC 운영 활성화 및 고객 접점관리 전문화
      · 피드백 반영 후 차년도 사업 개선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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