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구분
-
- 환경(E)
- 사회(S)
- 투명경영(G)
-
- 전략방향
-
- 출판문화산업
탄소중립 기반 조성 - 상생을 통한 동반성장 사회 구현
- 소통과 공정으로 신뢰받는 KPIPA
- 출판문화산업
-
- ’23~’25 목표
-
- 친환경 경영 도입 및 인식 제고
- 공공기관 우선구매제도
법정구매비율 달성 - 윤리경영시스템 고도화
- 출판산업 친환경
제작·서비스 가이드 개발 - 여가친화인증 획득
- ESG경영위원회 발족 및 ESG경영보고서 발간
- 온실가스 감축률 제고
- 인권경영시스템 고도화
- 문화 정보화수준 평가 우수 등급
-
- 전략과제
-
- 전사적 친환경 문화 조성 및 내재화
- 동반성장을 통한
상생협력, 지역발전 실현 - 윤리준법 경영 강화
- 출판문화산업 친환경 생태계 전환 견인
- 안전과 공정에 기반을 둔
행복한 근로환경 조성 - ESG 거버넌스 구축 및
지배구조 투명성 제고
-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역량 확보
- 인권 존중 기반 문화 정착
- 정보공개 활성화를 통한 투명경영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