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제2차 출판산업 포럼 <출판 마케팅 트렌드> 자료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출판정책연구실
(063-219-2794)
조회1,194회
작성일24.11.04 11:08
본문
2024 제2차 출판산업 포럼 <출판 마케팅 트렌드 : 전략과 전망>
- 일시 : 2024. 11. 06.(수) 14:00~16:30
- 장소 : 창비 서교빌딩 50주년홀(온오프라인 동시개최)
- 진행 :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유튜브 채널 생중계
발제1ㅣ
2025년 마케팅 트렌드 전망
최지혜(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센터 연구위원)
발제2ㅣ
생성형 AI로 변화한 북마케팅 전략
오힘찬(골든래빗 출판사 마케터, 작가)
발제3ㅣ
생성형 AI 도서 제작 프로세스 활용 전략
진수지(스토리 홀딩스 프로젝트 매니저)
발제4ㅣ
출판사의 팬을 만드는 '비하인드' 마케팅
조아란(민음사 마케팅부 부장)
문의 : 출판정책연구실(063-219-2794)
첨부파일
- 2024_제2차_출판산업포럼_자료집.pdf (24.1M) DATE : 2024-11-04 11:08:42
- 이전글2024 출판분야 표준계약서 해설 24.11.13
- 다음글<독립 서점을 위한 전자상거래 플랫폼>(EIBF, 유럽 및 국제 서점 연맹) 24.10.10